공항가면 보조배터리나 노트북은 절대 위탁수화물 안된다고 써져있는데 휴대용 선풍기라던지 조그만한 것들은 위탁수화물로 보내고 싶거든요. 일단 제가 가지고 있는 전자기기 중에서는 160와트 넘는건 없던데 아예 안되는 건가요?
답변드립니다. ▼
A. 베터리 탈부착이 가능한 전자기기들은 가능한데 그게 불가능한 일체형 제품들이 문제라서 그렇습니다.
즉, 노트북이라도 완전히 배터리 제거가 가능한 제품은 제거후 본체만 위탁수하물로 보낼 수 있을겁니다.
지상이 아닌, 하늘에서 기압차이 때문에 어떤일이 벌어질지 모르기에 안전에 대비하기 위함입니다.
손에 들고있고, 눈 앞에서 만일 화재가 발생하면 즉각적인 조치나, 소화를 시킬 수가 있지만,
위탁수하물칸에 타고있는 전자기기들이 갑작스럽게 화재를 일으키면 대처가 어렵기에 그렇습니다.
감사합니다.
일본 위클리&먼슬리맨션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? ▼
① 일본 여행, 유학, 워홀, 단기출장 등 누구라도 쉽게 구할 수 있는 맨션을 소개해드립니다.
[일본 현지 보증인, 긴급연락처, 비자가 없어도 단기&장기로 머무실 집을 구하실 수 있습니다.]
② 한국인 분들도 쉽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한국어로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[카톡 ID : onelife3630 / 평일 오전 9시 ~ 오후 6시까지, 그 외는 운영시간에 다시 연락드립니다.]
③ 저희가 제공하는 맨션 & 방은 기본 풀옵션 + 인터넷 구비가 되어있기에 초기비용 절감이 가능합니다.
[최소 일주일 ~ 한달 단위로도 이용이 가능하며, 최대 1년 + 연장계약까지도 이용이 가능합니다.]
참아야지! 참아라! 그러면 잘 되어 갈 걸세. 친구여, 정말 자네 말이 맞네. 세상 사람들 틈에 끼여 날마다 일에 쫓기며, 다른 사람들이 하는 일과 그들의 행동을 보기 시작한 이후로 나는 나 지신과 휠씬 더 잘 타협할 수 있게 되었네.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- 괴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