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저는 개학하면 고3이 되는 07입니다...영어가 너무 하기 싫어요 플래너에도 적고 단어도 꾸준히 외우려고 노력하는데문제집만 펴면 하기싫어서 그대로 시간을 때우거나 덮어버려요. 그렇다고 모의고사 성적이 잘 나오는것도 아니고 3~4등급 왔다갔다하는데 어떻게 해야 영어에 조금이라도 재미를 붙이면서 빠르게 결과를 볼 수 있을까요? 저는 제가 영어 못하는 것도 알고 영어 공부가 시급한 것도 아는데 할 의지가 도저히 안 생겨요영어 단어조차 외우기 싫어서 2년간 영어를 놔버렸었는데 지금이라도 잡아야 할 것 같아서 질문 남깁니다,,,,,
영어를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게 만드시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.
저같은 경우에는 HeLLuva Boss 라는 애니매이션을 자막없이 스스로 듣고 웃고 싶어서 시작햇었습니다.
이처럼 영어를 일상생활에 필요한 이유를 만드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.
그러나 이 이야기를 듣고 나서 바로 만드시진 말고 영어를 취미라도 조금씩 해보는게 좋아요.
그나마 즐거운게 있으면 싫어도 어떻게 조금은 하게 됩니다.
참아야지! 참아라! 그러면 잘 되어 갈 걸세. 친구여, 정말 자네 말이 맞네. 세상 사람들 틈에 끼여 날마다 일에 쫓기며, 다른 사람들이 하는 일과 그들의 행동을 보기 시작한 이후로 나는 나 지신과 휠씬 더 잘 타협할 수 있게 되었네.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- 괴테